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365봄청소 이벤트

봄청소

  1. ① 청소신청
    1. 자신의 청소물건을 '365봄청소' 입주청소 또는 정기청소 게시판에 등록합니다.
  2. ② 청소업체 연결
    1. ‘'365봄청소' 매칭시스템’이 조건에 맞는 최적의 청소용역 업체를 연결해 드립니다.
  3. ③ 청소 거래상담
    1. 잠시 후 청소용역자로부터 전화가 오면 자세한 거래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.
  4. ④ 최종 신청 완료
    1. 거래성사 후 완료 메세지가 발송되며 최종거래가 성립됩니다.
    2. ※ 만약 5일 이내에 거래가 완료되지 않으면 신청하신 청소물건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신청하셔야 합니다.
  1. ① 신규 청소물건 선택
    1. 입주청소 및 정기청소 게시판에서 원하는 신규 청소물건을 선택합니다.
  2. ② 거래하기
    1. ※'거래시작' 버튼을 누르시면 거래가 시작되며, 회원님에게 청소의뢰인의 연락처가 전송됩니다.
  3. ③ 청소의뢰인과 상담
    1. 안내받은 청소의뢰인의 연락처로 직접 전화하여 청소용역 거래 상담을 합니다.
  4. ④ 결재하기
    1. 상담 완료 후 ③번 과정의 안내받은 문자를 참고하여 중개수수료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  5. ⑤ 최종 거래 완료
    1. 중개수수료 금액 확인 후 반드시 24시간 이내에 결제를 완료해야만 최종 거래가 성립됩니다.